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T 5G / LG V50 ThingQ 체험단] oksusu app 옥수수 5GMAX 체험기
    모바일 2019. 7. 6. 19:33
    안녕하세요
    SKT 5G 체험단으로 LG V50 ThingQ를 사용한지 두달이 지나, 5G 서비스를 적응해가고 있는 유저 입니다

    5G 서비스를 처음 기기를 받아서 사용 할땐 "기대만큼 빠르진 않네??" 라는 느낌이였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이 지방이라 그런가 하는 것도 있었지만.... 다른 컨텐츠를 보아도 비슷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2개월이 지난 지금은 체감이 될정도의 서비스를 누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KT5G
    감사합니다 LG V50 ThingQ

    지금 5G 주력 모델은 S 사의 갤럭시 모델과 LG V50으로 양분화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전 원래 아이폰 유저로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조금은 부적응자 일 수도 있지만 LG V50 ThingQ 5G 카메라 화면 화질 UI 등 매우 만족 하면서 사용 하고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도 V50 으로 하고 있구요^^

    오늘은 SKT 5G VOD 서비스 중에 POOQ 보다 먼저(?) 나온 oksusu 어플에서 5GMAX 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SKT5G 서비스를 좀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고 VR, 초고화질 VOD 등 많은 서비스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컨텐츠 인데요

    먼저 화면에서 oksusu 어플을 실행해 줍니다.
    혹 설치가 안되어 있다면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설치 하시면 됩니다.



    SKT5GX 관련 이벤트도 하구요


    오늘은 주말이라 영화도 합니다
    진짜 oksusu 영화 VOD는 괜찮더라구요 ㅎ


    SKT 5GX관으로 가시면 됩니다.


    전 포스팅을 위해 무료로 제공 되는 컨텐츠 중 자연 관련 영상을 켰습니다.

    영상 화질은 자연 경관을 볼때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선택 했구요.


    가로로 볼때 화면 입니다


    이건 화면을 확대 해서 캡쳐 했는데 영상을 보게 되신다면 영상이 깨지지 않고 사실적으로 표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흐린날씨의 빙산 등반 영상이라 색감은 어둡습니다.


    컨텐츠를 누리는 또 다른 방법인 VR 입니다.
    그녀의 옷장을 부탁 한다고 하네요.ㅎㅎ


    위의 내용에서도 영화는 강추라고 말씀 드렸는데 무료 영화도 풍부 하구요.
    유료도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어서 큰 티비가 있다면 포스팅에 이미지를 넣고 싶을 정도로 화질이 좋았습니다.

    단점이라 하면 아직까지 제가 있는 곳은 LTE 와 5G가 왔다 갔다 하는 부분이 아쉽지만 그렇다고 속도가 느려 진다? 그런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이것으로
    SKT 5G 컨텐츠 후기 등록 을 마치며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라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